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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광고 리마케팅으로 효율적으로 하자.

최고 관리자 2015. 6. 19.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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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광고 참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광고입니다.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송출이 되는 광고로 참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잘못 진행하면 비용만 소진하고 효과는 없는 ' 빛좋은 개살구 '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오늘은 배너광고를 효과적으로 진행하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리마케팅 광고에 대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마케팅? 리타겟팅?


두 이름 모두 같은 의미이며 간단하게 광고방식에 대해 설명하자면





자사 방문고객 중 이탈사용자들이 언론사 및 제휴사이트 방문 시 이미지형식의 배너를 노출시켜


재유입 및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의 마케팅상품입니다.


지금 말씀드린 부분이 리마케팅광고의 기본기능입니다.


기본기능만 본다면 매력적인 광고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다양한 타겟기능으로 보다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좌측이 리마케팅 초기 출시 당시 지원기능이며 우측이 최근 리마케팅 지원 기능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뭔가 많아졌습니다.


뭐가 많아졌을까요???


한마디로 타겟팅 


즉, 목표고객층을 겨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워드검색 / 성향 / 성별 / 지역 / 연령 타겟팅 기능 추가로


허수로 버려지는 클릭을 최대한 줄이고 잠재고객 중 우리업체와 관련도가 높은


대상 위주로 광고를 송출하여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리마케팅 기본 기능 



사용자 광고주 사이트 접속 및 상품 조회 



상품정보 및 접속정보 리타게팅 리스트 추가



제휴 언론/매체 접속 시 사이트 or 조회상품 배너로 노출



사용자 재유입 및 상품 구매 유도






■ 검색키워드 타겟팅 기능



인터넷 포털 검색창 내 키워드 검색



검색내역 라타게팅 리스트 추가



제휴 언론/매체 접속 시 광고주 광고컨텐츠 노출



사용자 유입 및 구매 유도






■ URL 타겟팅 기능



경쟁사 사이트(URL) 방문



URL 리타게팅 리스트 추가



제휴 언론/매체 접속 시 광고주 광고컨텐츠 노출



사용자 유입 및 구매 유도






■ 바이럴 타게팅 기능



키워드 검색을 통한 웹문서 or 블로그 방문



본문에 포함된 [더보기] 및 링크 클릭



검색결과 페이지 광고컨텐츠 노출



사용자 유입 및 서비스 이용 유도





< PC 환경 구동 예시 >





< 모바일 환경 구동 예시 >



늘어나는 경쟁사와 정보의 홍수 속에서 무작위로 노출하는 방식은 이제 의미가 없습니다.


보다 달성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만이 비용 , 효과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배너광고를 진행하시거나 진행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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