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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쇼핑검색광고 매출 상승할 수 있습니다!

최고 관리자 2017. 2. 28. 1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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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네이버에서 출시한 네이버쇼핑검색광고, 하지만 여전히 쇼핑검색광고(지식쇼핑광고)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당 광고를 검색해보면 '매출 500% 상승' 이니 '매출 대박났어요' 와 같은 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지만 10에 9는 홍보글일 뿐입니다. 그러나 매출을 기존보다 상승 시킬 수 있는 상품인 것은 분명히 맞습니다. 상품이 생소하신 분들은 아래를 통해 일단 예습한번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01. 쇼핑검색광고 어디에서 보여지나요?


쇼핑검색광고는 PC, 모바일에서 동시에 보여집니다. 일반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네이버쇼핑 1,2순위 / 네이버쇼핑으로 들어가면 1~4순위에서 보여지는 광고입니다.






02. 쇼핑검색광고 키워드 등록이 필요한가요?


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 지원하는 광고이지만 파워링크 검색광고와 같이 키워드를 따로 등록하지 않습니다. 쇼핑검색광고는 판매 제품마다 고유 키워드가 자동 적용되어 고객의 검색과 해당 제품의 연관성이 있으면 검색결과에 나타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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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제품 : 남성폴라니트

반영 키워드 : 남성니트, 폴라니트, 남자니트, 남자폴라티 등





03. 해당 광고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등록해야 하나요?


먼저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과 네이버쇼핑에 입점되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별도 캠페인을 생성하여 연동, 등록, 전략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 과정이 쉽지 않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한 난이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04. 성공적인 쇼핑검색광고 진행을 위해 관리가 필요할까?


쇼핑검색광고는 키워드검색광고와 같이 클릭당 과금 형태의 상품입니다. 즉, 클릭이 발생할 때 마다 비용이 차감되는 방식이죠. 과금형태는 동일하지만 파워링크와 같은 검색광고와는 차이점이 많습니다. 검색광고의 경우 기존 데이터를 활용하여 입찰가격을 예상 및 산정하여 등록 및 진행을 할 수 있으나 쇼핑검색광고는 동종 업종 경쟁사상품간 입찰가격을 예측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또한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잦은 가격변동으로 일일히 대응하기에도 상당히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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