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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받는 업종이라면 지식인마케팅을 활용해보자

최고 관리자 2015. 11. 25.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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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는 다양한 업종 중에 오늘은 전화수신에


특화된 업종에 대한 마케팅솔루션을 언급해 볼까 합니다.


단순한 물품을 구매하는 쇼핑몰이 아닌 서비스이용을 위해 고객상담이 필수적인 업종


즉, 마케팅 목적이 전화를 받는 업종들이 있습니다. 쉽게 콜을 받는다라고 표현하죠.



온라인과 모바일마케팅 상품들은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콜에 초점이 맞춰진 상품은 그리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효과적인 마케팅상품을 찾아 여기저기 많이 문의도 해보셨을 겁니다.


일반적으로 떠올리시는 분야가 바로 바이럴마케팅인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럴영역을 활용한 마케팅의 경우 먼저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의 경우 세부적인 내용 전달 가능 , 이미지를 활용한 시각적 효과 등 많은 내용과 


시각적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전화수신이 목적인 경우 오히려 이런 요소들이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체에 문의가 있어 전화를 하는 고객들의 공통점은 


시급하게 정보가 필요하다는 점과 해당 정보를 제공하는 곳에 대한 빠른 이해가 수반되어야 한다는 점 입니다.


쉽게 풀어보자면


핵심적이고 간결한 내용 + 빠르게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



두 가지 요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조가 바로 전화수신을 목적으로하는 마케팅의 가장 좋은 형태로


지식인을 활용한 마케팅을 가장 적합도 높은 마케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 PC , 모바일 지식인 활용 마케팅 형태 >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진행하고 있는 같은 업종 형태입니다.


최근 모바일 검색량이 PC의 3배를 뛰어넘고 있는 실정이라 모바일 쪽으로 많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이며


PC 형태의 경우 답변 네임카드 영역 내 업체 사이트,전화번호,카톡 아이디 등 업체 종합 정보를 기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모바일 형태의 경우 압축적으로 업체 관련 연락처를 부각하여 문의전화 수신이 오게끔 진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마케팅의 경우 지식인이라는 문답형태의 구조를 활용하여 정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며


고객의 직접적인 문의를 목적으로 하는 형태로 타 마케팅 상품 대비 콜 수신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가장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모든 판단이 가능한 업종이 아닌


유선상의 상담을 통해 서비스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업종이라면 한번


고민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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