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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eammkt/마케팅 성공 사례

신생 고양이용품 쇼핑몰 온라인광고 마케팅 성공 진행사례

최고 관리자 2016. 12. 28.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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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진행중인 마케팅 진행 사례입니다. 업체명 및 브랜드명은 도용 문제로 별도 기재하지 않습니다.




고양이 쇼핑몰 온라인 광고 진행


이번 마케팅 진행 사례는 신생 고양이용품 쇼핑몰 입니다. 고양이 사료부터 각종 용품을 취급하는 쇼핑몰로 신규 업체이다 보니 판매 상품 구성이 다양하지 못해 마케팅에 애를 먹던 중 매출향상과 원활한 마케팅을 위해 꿈꾸는 마케팅 세상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즉시 분석을 통해 주력 판매 상품을 결정 후 해당 품목 판매에 집중하고 대형업체와의 불필요한 광고비용 소모전을 피하는 최적의 시간대를 파악하여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집행 2개월만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며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케팅 진행 사항 요약


업종 : 고양이 사료 및 용품 취급

마케팅 목적 : 매출 향상

마케팅 진행 : 2016.10.04 ~ 현재

월 마케팅 예산 : 1,000,000원 (2016.10) ▶ 2,000,000원 (현재)

마케팅 상품 : 검색광고 , 쇼핑검색광고 , 체험단 마케팅




마케팅 전략 및 결과


마케팅 전략


1. 키워드 검색광고를 통해 타겟 고객군 선정 및 집중

2. 쇼핑검색광고를 활용하여 매출 발생 유입 다각화

3. 반려묘 보유 파워블로거를 통한 브랜드 홍보



마케팅 성과


1. 日 평균 매출 : 12000원 (2016.10) ▶ 170,000원 (2016.12)

2. 日 평균 유입 : 8명 (2016.10) ▷ 370명 (2016.12)







꿈꾸는 마케팅 세상 코멘트

쇼핑몰의 경우 어느 분야이던 현재 포화상태의 무한경쟁이 요구되는 업종입니다. 물론 신생업체라고 예외가 될 수는 없겠죠. 이미 온라인시장에서 많은 비용을 지출하며 선점하고 있는 대형업체들이 사용하는 마케팅을 유사하게 따라가는 것은 어찌보면 불보듯 뻔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진행사례의 경우 자사만의 강점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전략효율적인 마케팅 비용지출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광고주와의 치열한 고민과 협의를 바탕으로 일정 부분의 성과와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던 사례입니다.




쇼핑몰을 오픈하였는데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 뚜렷한 성과가 없어 고민이다 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민의 부담을 나눠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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