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마케팅세상
모바일 통합검색을 활용한 마케팅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시장은 편의성과 공간의 제약이 없다는 특징으로
날이 갈수록 확대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정보를 얻기위해 사용되던 pc 기반의 환경이
모바일로 빠르게 대체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마무리된 시점에서 모바일을 통한 검색은
이미 개개인의 일상 깊숙이 자리를 잡은 형태로 모바일 통합검색을 활용한 마케팅은
이제 그 중요성이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의 조회량의 차리를 보여주는 표 입니다.
보다 대조적인 결과를 강조하기 위해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를 기준으로 삼았지만.
최근 통상적으로 어떤 키워드이던 3배 이상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동중에 장소, 지역 맛집, 인근 정보 등 정보획득, 검색 모두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위 사실 하나만으로도 모바일을 통한 마케팅의 중요성은 충분히 설명이 가능합니다.
내 업체의 컨텐츠가 남보다 우위를 선점하여 해당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먼저 보여질 수 있다면 또한 해당 지역이 사람들의 발길이 많은
번화가 또는 관광지라면 매우 높은 효과와 파급력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보다 높은 효과를 찾거나 최적의 홍보수단을 찾는 분들이라면
모바일 통합검색을 활용한 마케팅이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dreammkt > 모바일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배너광고 비용은 줄이고 효과는 크게 카카오네이티브광고 (0) | 2016.05.25 |
---|---|
페이스북광고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까 (0) | 2016.04.20 |
카카오톡 모바일광고로 모바일마케팅 고민 해결 (0) | 2015.09.22 |
모바일광고 솔루션 vol.1 매출보장형 APP 마케팅 (0) | 2015.07.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