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마케팅세상
연관검색어를 활용한 마케팅방법 본문
반응형
종사하고 있는 업종과 관련도 높은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우리 업체나 상품정보가 그 어떤 정보보다 먼저 보여진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연관검색어 기능을 활용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 PC 연관검색어 구동 화면 예시 >
특정키워드 검색 시 위 예시에서 보다시피
해당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들이 보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 또는 정보를 위해 검색을 하는 사용자들에게
연관검색어는 그 활용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업종관련 키워드 연관검색어에 우리업체정보가 보여진다면??
여러 단계의 마케팅을 거치지 않고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 모바일 연관검색어 구동 화면 예시 >
연관검색어를 활용한 마케팅에는 크게 두 가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 가장먼저 보여진다.
검색결과 연관검색어를 보시면 검색결과에서 가장 먼저 보여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곧, 검색기반의 마케팅에서 매우 높은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 제한없는 영역과 타겟팅이 가능하다.
특정한 키워드 검색 시 보여진다는 점은 즉,
특정정보에 니즈가 있는 사람들만을 타겟팅할 수 있으며
그만큼 유입을 통해 구매결정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검색을 통한 마케팅방법 중 비용에 대한 부담이나
새로운 영역개척을 위한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연관검색어 마케팅
진행일자 보장형 구조로 안정적인 진행과 효과를 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dreammkt > 언더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렴하고 효과있는 광고를 찾는다면 팝언더광고 (1) | 2016.04.21 |
---|---|
광고효율을 보장받는 마케팅방법 (0) | 2015.10.13 |
직관적인 마케팅이 필요하다면 cpa광고마케팅으로 (0) | 2015.08.24 |
10원으로 하는 광고? 저렴한 팝언더광고 (0) | 2015.08.17 |
쇼핑검색어를 활용한 마케팅 홍보 방법 (0) | 2015.06.2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