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마케팅세상

연관검색어를 활용한 마케팅방법 본문

dreammkt/언더마케팅

연관검색어를 활용한 마케팅방법

최고 관리자 2015. 7. 20. 14:12
반응형




종사하고 있는 업종과 관련도 높은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우리 업체나 상품정보가 그 어떤 정보보다 먼저 보여진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연관검색어 기능을 활용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 PC 연관검색어 구동 화면 예시 >


특정키워드 검색 시 위 예시에서 보다시피


해당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들이 보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 또는 정보를 위해 검색을 하는 사용자들에게


연관검색어는 그 활용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업종관련 키워드 연관검색어에 우리업체정보가 보여진다면??


여러 단계의 마케팅을 거치지 않고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 모바일 연관검색어 구동 화면 예시 >



연관검색어를 활용한 마케팅에는 크게 두 가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 가장먼저 보여진다.


검색결과 연관검색어를 보시면 검색결과에서 가장 먼저 보여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곧, 검색기반의 마케팅에서 매우 높은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 제한없는 영역과 타겟팅이 가능하다.


특정한 키워드 검색 시 보여진다는 점은 즉,


특정정보에 니즈가 있는 사람들만을 타겟팅할 수 있으며


그만큼 유입을 통해 구매결정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검색을 통한 마케팅방법 중 비용에 대한 부담이나


새로운 영역개척을 위한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연관검색어 마케팅


진행일자 보장형 구조로 안정적인 진행과 효과를 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