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마케팅세상
저렴하고 효과있는 광고를 찾는다면 팝언더광고 본문
마케팅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 가장 많이 듣는 문의가 바로
좀 싸고 효과좋은 광고는 없나요?
라는 질문입니다. 마케팅이라는 특성 상 사실 가격은 효과에 있어 절대적인 기준은 아닙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광고상품과 내 업체의 성격이 얼마나 매칭이 되는가 입니다.
무조건 비싼 광고가 좋다는 인식들도 종종 보이는데 수많은 실패사례를 봐온 입장에서
충분한 사전검토없이 진행하는 마케팅은 말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오늘은 제목에서와 같이 저렴하고 효과있는 광고에 대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막 창업하셨거나 여러 상황으로 마케팅 비용이 충분치 않는 경우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광고상품의 정식명칭은 팝언더광고로
언더팝업, 후팝업 광고라는 이름으로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팝언더광고는 검색에 기반을 두고 있는 타겟팅 광고상품입니다.
CPV(노출당 과금) 형태로 가격의 경우 1회 노출 당 10원으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팝언더광고 적용 범위
01. 홈페이지 방문트래픽을 늘리고자 하는 경우
02. 기존 광고비 부담으로 저렴한 광고를 찾는 경우
03. 무작위 노출 광고가 아닌 타겟팅기반 광고를 찾는 경우
위와 같은 목적을 생각하셨다면
쇼핑몰,중고차,금융,보험,병의원,이벤트홍보 등 업종 구분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 팝언더광고 프로그램 배포 예시 >
팝언더광고의 경우 위 이미지에서와 같이 각종 유틸리티 프로그램 설치 시
사용자PC에 동의 하에 설치 배포가 이루어지는 형태입니다.
광고노출방식의 경우 키워드 타겟팅 , 경쟁사 url 타겟팅 두 가지 방식으로
하단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01. 팝언더광고 키매드 매칭 구동방식
프로그램 배포설치된 pc사용자가 일반 포털검색창에 업종 키워드 입력 시 검색결과 창 뒤편으로 업체의 사이트가 보여지는 구조.
02. 도메인(URL) 매칭 구동방식
키워드매칭과 달리 인터넷창에서 위 3가지 방식으로 경쟁사 사이트 방문 시 해당창 뒤편으로 업체 사이트가 보여지는 구조.
팝언더광고는 위 두가지 기능으로 구동되는 광고상품으로
키워드,도메인 방식 구분없이 노출당 10원이 과금되는 광고상품입니다.
기본적인 상품에 대한 대략적인 구동방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과연 타 광고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한 심화부분에 대해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를 기반으로 하는 특성 상 키워드검색광고와 비교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팝언더광고의 가장 큰 강점은 키워드 구분없이 동일하게 적용되는 가격입니다.
검색광고에서는 어떤 키워드이냐 순위가 몇위이냐에 따라 가격이 차등적으로 책정이 됩니다.
시중에 경쟁이 치열한 업종의 메인키워드의 경우 클릭당 가격이 10,000원이 넘는
키워드가 부지기수로 상당히 많습니다.
팝언더광고에서는 키워드 구분없이 10원이라는 가격이 과금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키워드에 대한 니즈가 있는 고객유치가 가능합니다.
물론 키워드검색광고와 광고구동형태는 다은 상품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기준이 아닌 비교라는 점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제한없는 키워드 설정이 가능하며 자사 사이트 트래픽 상승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업종성격에 따라 사용목적을 달리 활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눈여겨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팝언더광고 광고에 대한 부분을 정리해보면
팝언더광고 활용 특이점
01. 타 광고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장기진행 가능
02. 키워드 별 동일한 가격과 제한없이 세팅이 가능
03. 키워드 타겟팅으로 업체 관련도 높은 고객 유입 가능
굉장히 생소하실 수도 있는 마케팅상품일도 있으나
쇼핑몰,건강식품,금융,병원,이벤트 알림 등 다양한 업종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중이며
중소업체부터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아는 대형업체들도 많이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가격이 비교적으로 대폭 저렴한 특징으로 간혹 궁여지책으로 이용하는 상품이 아니냐 하는
문의를 받을때가 있습니다만 상품 자체가 저비용 고효율을 표방하고 해당 부분을
어필 포인트로 초점을 맞춰 출시된 점이 팝언더광고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마케팅으로 효과 부분이 미진하다고 느끼시거나
마케팅비용을 아끼시며 효과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업종 최적화 정도에 따라 매우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사전 컨설팅을 통해 적합여부를 따져보시고 진행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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