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마케팅세상

10원으로 하는 광고? 저렴한 팝언더광고 본문

dreammkt/언더마케팅

10원으로 하는 광고? 저렴한 팝언더광고

최고 관리자 2015. 8. 17. 19:53
반응형





광고를 통해 바라는 목적은 모두 같은 마음입니다.


가장 공통적으로 큰 두가지 효과를 정리해 보자면


광고 마케팅을 통한 홈페이지 유입 & 구매 또는 유선연락 등의 실질적인 효과일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솔루션은 팝언더 광고입니다.


언더팝업, 후팝업 등 여러가지 이름이 있으나 여기서는 팝언더광고로 지칭하겠습니다.








팝언더 광고란 인터넷 이용 유저가 특정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창 후면에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된 업체의 홈페이지를 띄우는 마케팅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유저 동의하에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된 PC 에서 구동되는 것이 원칙이며


키워드 검색 그리고 경쟁사 URL 두가지 매칭방법을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노출당 과금방식의 CPV 상품으로 1회 노출 기준 10원의 저렴한 가격과


제한없는 키워드 및 경쟁사를 직접 타겟으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존 검색광고의 높은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은 물론


다양한 업종에서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마케팅상품입니다.







장점


키워드 별 동일 금액으로 갯수제한 없이 무제한 사용 가능.


타 광고대비 낮은 비용으로 운영 가능.


업종 키워드 및 타사 타겟팅 기능으로 연관도 높은 이용자 선별적 유입.




단점


조회량이 낮은 업종의 경우 효과 낮음.


해당 상품 솔루션 설치된 PC 에서만 구동.


모바일 환경 미지원.





물론 해당 상품만으로 높은 효과를 보이는 쇼핑몰 또는 금융업 등 일부 업종을 제외하고


주력보다는 보조 마케팅 수단으로 진행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낮은 광고단가와 높은 트래픽을 보유한 장점과 단점이 극명한 광고상품입니다.


운영하고 계신 업종과 상품의 적합성을 따져보신 후에 진행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