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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인 마케팅이 필요하다면 cpa광고마케팅으로

최고 관리자 2015. 8. 24. 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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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를 진행하다보면 뜻하지 않게


진행과정이나 결과에 만족하지 못해 골머리를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cpa 광고마케팅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cpa광고 즉 Cost Per Action 의 줄임말로


흔히들 알고 있는 cpc(클릭 시 과금) , cpm(노출기간별 과금)과 다른형태의 광고입니다.


한마디로, 광고주가 원하는 고객행위에 과금을 하는 마케팅솔루션 입니다.







그렇다면 고객의 행위에 대한 과금이란 무엇일까요?


예를들어 보자면 A라는 사람은 사이트를 운영중이며 회원가입이 늘지않아 고민입니다.


이 사람에게 가장 중요하며 시급한 문제는 회원가입고객의 증가입니다.


여기서 또 문제가 발생하죠.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마케팅광고를 진행해야 할텐데


광고비 대비 회원가입은 없고 광고비만 소진될 가능성에 항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마케팅솔루션이 바로 cpa광고입니다.


A는 회원가입 1명이 발생할 경우 그에 합당한 금액을 지불하고 마케팅사는 cpa광고를 제공하여


합의된 금액에 부합하는 고객수량만큼 회원가입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입니다.


예> 회원가입 1명당 비용 100원 / 20명 회원가입조건 진행 시 2000원 



소개드리는 방식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은


광고를 진행하고자 하는 쪽이 원하는 만큼의 성과만을 책임지고 진행되는 구조


의뢰인 , 광고사 모두에게 윈윈인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 cpa광고 진행 시 리포트 제공 >



위와같이 실제 마케팅을 통해 광고주 목적에 부합달성된 


결과 리포트 서비스의 제공으로 공정하고 분쟁없는 광고진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일반쇼핑몰, 금융, 병원, 여행사 등 업종구분없이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발생건당 과금액의 경우 업종마다 차이가 있으며 진행 전 협의 및 조율부분을 통해


과금에 대한 부분이 결정되며 사후 분쟁발생이 없도록 가격산정 전 주의가 필요합니다.






근래의 광고동향을 보면 경기불황의 여파로 광고집행 시


확실한 효과에 대한 목마름이 커져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 소개드린 내용이 물론 정답은 아닙니다. 


직관적인 cpa광고 성격상 복합적인 목적을 이루시려는 분들에게는


적절하지 않을 가능성또한 존재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형태는 다양한 마케팅 즉, 다각화로 효율증대를 꾀하는 것이며


cpa또한 효율증대를 위한 하나의 마케팅 요소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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