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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비용이 부담된다면 저비용 고효율 아이커버 리타게팅

최고 관리자 2015. 10. 16. 1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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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에 특화된 리타게팅 광고에 대해 이미 여러번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리타게팅광고는 해당 상품 자체로는 상당히 훌륭한 마케팅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신규쇼핑몰이나 리타게팅으로 효과를 거두지 못하는 분들에게 포커스를 맞춰볼까 합니다.



오늘의 핵심 키워드는 바로 아래 3가지 입니다.


저비용 / 고효율 / 손쉬움



소개드릴 아이커버 리타게팅 상품의 경우 기존 리타게팅에 대한 이해도가 있어야 하는 부분이 있어


리타게팅 광고가 생소하신 분들은 먼저 링크를 통해 예습하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dreammkt.tistory.com/15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커버광고란


리마케팅(리타게팅) 광고의 클릭당 비용과 배너를 클릭해야만 사이트 유입이 가능하다는 한계성을


확장한 마케팅방식으로 자사 사이트 방문 후 이탈 고객에게 배너가 아닌 사이트 페이지 자체를


1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고객들에게 새창으로 보여주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기존 리타게팅의 경우 마케팅솔루션을 통해 재유입되는 진행단계를


아이커버를 통한다면 대폭 줄일 수 있으며 비용도 1/10 수준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마케팅 : 유입->이탈->제휴사접근->배너노출->배너클릭->재유입 (6단계)


▼▽▼


아이커버 : 유입->이탈->제휴사접근->새창노출 (3단계)





위 이미지는 쇼핑몰 기준의 평균 효율을 정리한 것 입니다.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하나씩 살펴보자면 리타게팅의 경우 클릭율이 0.5%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말은 즉, 리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광고소재를 2만명이 보았다면 그 중 100명이 클릭을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와 비교해 아이커버의 경우 페이지를 바로 새창으로 띄우는 방식으로 자사 방문이력이 있는 사용자에게


바로 보여주는 공격적인 마케팅입니다.



이말을 바꿔말한다면 유입이 적은 신규쇼핑몰이나 유입이 필요한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답을 제시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 리마케팅의 경우 실질적으로 진행을 통해 높은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몇가지 필수요건을 보유해야 합니다.


1. 일 방문자 최소 2000명 이상


2. 월 200만원 이상의 집행가능 비용 보유


이러한 요건을 갖추어야 실 진행시 매출효과를 거두어 들일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신규오픈쇼핑몰이나 여력이 안되는 사이트의 경우 일방문자 2000명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죠.


이같은 장벽을 낮추고 좀더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마케팅방법이


바로 아이커버 리타게팅 입니다.








마지막으로 당부드리고 싶은 말은 리마케팅이 결코 아이커버에 비해 수준이 떨어지는 마케팅은 아닙니다.


실제로 리마케팅을 활용하여 광고비 대비 800% 이상 높은 매출을 달성하는 업체들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핵심은 리마케팅을 진행하기에 살짝 부족한 신규업체들과 리마케팅 진행 비용여력이 안되는


업체들에게 실질적이며 즉각적인 도움과 눈높이 설정에 참고 될 수 있는 정보의 전달입니다.



리마케팅과 아이커버 마케팅은 그 뿌리가 같은 솔루션으로 


둘중 하나만을 선택한다기 보다는 지금 현 상황에 내 업체에게 맞는


마케팅부터 시작하신다는 개념으로 이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치열한 마케팅시장에서 희망하시는 효과를 모두 달성하시길 바란다는 말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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