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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광고 마케팅 여기저기 시간낭비 하지말고 블로그와 키워드광고로 한방에

최고 관리자 2016. 9. 29.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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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모집기간이 경과되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업종 특성 상 

아파트, 상가, 오피스텔 등 분양광고의 경우 홈페이지를 만들기가 상당히 부담스러운 업종입니다.


때문에 분양광고를 진행하는 대부분의 분들은 목적에 따라 쉽게 글을 쓰고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는 

블로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블로그에 분양정보를 포스팅하면 모든 것이 해결될까요?


블로그의 경우 검색결과에 포스팅한 글이 나타나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블로그 글이 검색결과에 먼저 보이려면 블로그를 육성하고 관리하는 오랜 노력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분양모집기간은 한정되어 있고 종료되면 다른 지역분양을 진행해야 하는데

언제 블로그를 키워서 원하는 효과를 낼 수 있을까요?





아무리 좋은 정보와 글을 작성한다고 하더라도 결국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어야 의미가 있습니다.

분양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내가 작성한 글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내 블로그에 포스팅한 분양정보를 키워드 검색광고를 통해 검색결과에 즉시 보여주는 것 입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분양관련 키워드를 검색해 보면 블로그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 비율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활용한 키워드 검색광고 진행 장점


01. 키워드 검색결과 가장 먼저 보여지기 때문에 주목도 높음.

02. 블로그 상태와 상관없이 원하는 순위에 광고송출 가능.

03. 분양 종료 후 지역 이동 시 빠른 컨텐츠 대체 가능.

04. 클릭 당 과금 형태로 합리적인 광고비 지출.




단 1개의 블로그 글을 활용하여 다양한 키워드 검색결과에 보여질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의 절약이라는 부분에서 위와 같이 블로그와 키워드광고의 조합은 최적의 광고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양광고를 하기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느라 시간낭비 하지 마시고

검증된 방식으로 빠르게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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