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마케팅세상

마케팅 진행 시 타겟팅의 중요성 본문

dreammkt/마케팅정보

마케팅 진행 시 타겟팅의 중요성

최고 관리자 2015. 6. 11. 15:27
반응형




타겟마케팅 혹은 타겟팅광고 최근에 여기저기서 많이 들리는 말입니다.


타겟이라는 용어는 마케팅에서도 여러분들이 아시는 뜻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특정 연령, 지역, 성별, 관심사 등 을 목표로 하여 최대한 내업체와 관련이 있는 고객에게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을 타겟마케팅이라고 합니다.



경쟁업체는 많아지고 광고상품도 너무 다양하다보니 마케팅비용을 좀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는 없을까? 하는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마케팅 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말이겠지만 자신이 운영하는 업종특성에


가장 부합하는 이용자들 위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그 효과는 불특정 다수에게 마케팅을 하는 것 보다


당연히 높은 효과가 나올 수 밖에 업습니다.



최근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면 타겟팅 정확도에 따라 광고의 승패를 좌우합니다.


웹 환경 뿐만 아니라 모바일마케팅 환경도 서서히 윤곽을 잡아가고 있고,


안정적이고 높은 타겟팅이 가능한 마케팅상품의 운용은


보다 높은 효과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미래의 마케팅은 타겟팅 기능탑제가 필수가 되는 시대가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필수가 되어버린 온라인마케팅 시장에서 비용부담 및 효과에 만족을 느끼지 못한다면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타겟마케팅이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