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마케팅세상
마케팅 진행 시 타겟팅의 중요성 본문
반응형
타겟마케팅 혹은 타겟팅광고 최근에 여기저기서 많이 들리는 말입니다.
타겟이라는 용어는 마케팅에서도 여러분들이 아시는 뜻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특정 연령, 지역, 성별, 관심사 등 을 목표로 하여 최대한 내업체와 관련이 있는 고객에게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을 타겟마케팅이라고 합니다.
경쟁업체는 많아지고 광고상품도 너무 다양하다보니 마케팅비용을 좀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는 없을까? 하는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마케팅 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말이겠지만 자신이 운영하는 업종특성에
가장 부합하는 이용자들 위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그 효과는 불특정 다수에게 마케팅을 하는 것 보다
당연히 높은 효과가 나올 수 밖에 업습니다.
최근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면 타겟팅 정확도에 따라 광고의 승패를 좌우합니다.
웹 환경 뿐만 아니라 모바일마케팅 환경도 서서히 윤곽을 잡아가고 있고,
안정적이고 높은 타겟팅이 가능한 마케팅상품의 운용은
보다 높은 효과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미래의 마케팅은 타겟팅 기능탑제가 필수가 되는 시대가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필수가 되어버린 온라인마케팅 시장에서 비용부담 및 효과에 만족을 느끼지 못한다면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타겟마케팅이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dreammkt > 마케팅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확한 마케팅 목적 설정의 중요성 (0) | 2015.10.29 |
---|---|
광고비용이 부담된다면 저비용 고효율 아이커버 리타게팅 (0) | 2015.10.16 |
네이버쇼핑순위와 마케팅 효과 (0) | 2015.10.08 |
추석 대목 관련 업종 마케팅 추천방법 (0) | 2015.09.04 |
온라인광고 진행 시 점검사항 (0) | 2015.06.26 |
Comments